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뉴스미디어

제목필수 [언론보도] 속쌍눈매교정, 올바른 진단과 수술 계획 수립해야
글쓴이필수 에이엠성형외과
참조사이트

0bde95184f0e8b64ea8afe374ec01a15_1621569401_4251.jpg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현대인들 사이에서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눈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로 사람을 마주할 때 가장 먼저 바라보게 되는 부위인 만큼 외모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보면 외모에 대한 평가나 미의 기준을 살펴보면 눈은 핵심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눈의 크기를 비롯한 눈매, 쌍꺼풀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인상이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짙고 인위적인 쌍꺼풀 라인을 선호하는 추세였다면 요즘에는 쌍꺼풀이 있는 듯 없는 듯하면서도 또렷한 눈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외모 기준의 변화는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쌍꺼풀 라인 대신 티가 겉으로 거의 드러나지 않고 살짝 보이는 자연스러운 속 쌍꺼풀 라인을 선호하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단순히 눈 크기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이미지와 개성에 걸맞은 쌍꺼풀 라인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고 자연스러운 성형 결과를 얻고자 함이다.

속쌍눈매교정은 본인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크게 변화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로 완성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따라서 속쌍눈매교정은 눈꺼풀에 실제 쌍꺼풀 라인은 있지만 정면을 응시했을 때는 쌍꺼풀이 거의 보이지 않으면서 눈의 크기는 수술 전보다 더 커 보이는 것과 동시에 안구의 노출 자체를 더 광범위하게 해주는 눈매교정의 효과도 동시에 볼 수 있다.

에이엠(AM)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은 “속쌍눈매교정을 통해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속 쌍꺼풀을 통해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수술방법은 개인의 눈 모양, 눈의 길이, 눈동자가 보이는 정도, 피부 처짐, 지방의 양, 얼굴의 비율 등에 따라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눈 성형을 고려하고 있다면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본문

에이엠만의 성형노하우
  • 정직한 성형외과
  •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 3無병원, AM성형외과
  • 체계적인 성형시스템
정직한 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3無병원, AM성형외과
체계적인 성형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