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뉴스미디어

제목필수 [언론보도] 자연유착 매몰법, 쌍꺼풀 재수술에도 적용
글쓴이필수 에이엠성형외과
참조사이트

0bde95184f0e8b64ea8afe374ec01a15_1621568771_0482.jpg

인공적인 것에 싫증을 느낀 사람들이 자연적인 것을 추구하면서, 미의 기준도 자연스러움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쌍꺼풀수술 시에도 쌍꺼풀 라인을 과하게 두껍게 하거나 수술 흔적이 남는 방법보다는 자연스럽게 쌍꺼풀 라인을 형성할 수 있는 자연유착 매몰 쌍꺼풀수술이 선호되고 있다.

자연유착 매몰법은 절개를 통해 라인을 만드는 절개법과 달리, 쌍꺼풀 라인의 자연유착을 유도해 쌍꺼풀을 만든다. 절개법이 부담스러웠거나 흉터가 걱정됐던 이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기존 매몰법과 같이 자연스러운 라인을 형성하면서 절개를 통한 쌍꺼풀처럼 라인이 잘 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눈꺼풀 피부가 두껍거나 피부 처짐과 안검하수 등이 있는 경우 자연유착 매몰법 적용이 어려웠다. 하지만 최근에는 수술 기법의 발달로 맞춤형 자연유착 매몰법을 통해 잘 풀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자연유착 매몰법은 맞춤 디자인에 따라 눈꺼풀 위에 3~5개의 작은 절개창을 만든 후, 작은 절개창을 통해 피부와 상안검거근을 묶어 눈꺼풀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한다. 절개를 하지 않아 출혈이나 통증, 부기 등이 최소화되며, 눈을 감았다 뜰 때도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회복 기간도 빨라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주부 등도 긴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눈매를 또렷하게 교정할 수 있다. 

첫 쌍꺼풀수술에 실패한 경우에도 자연유착 매몰법을 통해 쌍꺼풀 재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1차 수술 실패의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한 후, 쌍꺼풀이 풀렸거나 좌우가 비대칭인 경우를 비롯해 라인이 너무 높거나 낮은 경우, 여러 겹의 라인이 생긴 경우, 라인이 두꺼워 소시지눈이 된 경우, 흉터가 심하고 눈꺼풀이 처진 경우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정확한 문제 파악 후 수술 전 라인을 회복하고 라인을 다시 잡아주는 방법으로 쌍꺼풀 재수술을 진행하며, 케이스에 따라 자연유착 매몰법 적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어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과정이 필요하다. 1차 수술 시의 조직 손상과 흉터, 눈의 구조 및 변형 등을 고려해 섬세하게 라인을 교정할 수 있으며, 조직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어 흉터와 부기 등이 적다.


에이엠(AM)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은 “자연유착 매몰법을 통한 쌍꺼풀수술은 자연스럽게 눈매를 교정할 수 있는 방법으로, 눈 재수술 시에도 흉터를 최소화하면서 정교하게 라인을 재형성해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며 “쌍꺼풀 재수술 시에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실패 원인과 현재 눈의 상태, 최적의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14869



 

본문

에이엠만의 성형노하우
  • 정직한 성형외과
  •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 3無병원, AM성형외과
  • 체계적인 성형시스템
정직한 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3無병원, AM성형외과
체계적인 성형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