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에이엠 공식카페 바로가기

  뉴스미디어

제목필수 [언론보도] AM성형외과, 7월 1일 개원..."기본에 충실한 맞춤 진료.안전을 원칙으로"
글쓴이필수 에이엠성형외과
참조사이트

0bde95184f0e8b64ea8afe374ec01a15_1621569733_2629.jpg
 

AM성형외과(에이엠성형외과)가 오는 7월 1일 신사역 인근에 개원한다.

AM성형외과 조영규 대표원장은 의사면허 취득 14년 차, 성형외과 전문 면허 9년 차의 성형외과 전문의로, 풍부한 임상경험과 수술 노하우를 겸비, 눈 성형을 중점적으로 트임 수술(뒤트임, 앞트임)과 쌍꺼풀 수술, 눈 재수술을 비롯한 지방 성형, 코 성형과 중년 성형(동안 성형), 안티에이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눈 성형을 중점으로 선보일 조영규 원장은 다년간 쌓은 해부학적 지식과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본에 충실한 의료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조영규 원장은 “수술 전 고객과의 심도 깊은 상담과 함께 정밀한 검사와 정확한 진단으로, 과잉 진료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수술만을 시행할 것”이라며 “다양한 의료장비, 선진화된 의료시스템으로 안전을 우선시한 철저한 계획 하에 만족스러운 수술이 되도록 차별화된 의술을 선보이는 안전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눈, 코, 지방 성형을 비롯해 눈 재수술, 트임 재수술, 안티에이징, 중년 성형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도 선보일 AM성형외과는 신종 코로나 감염증에 대비해 철저한 소독과 방역 시스템을 구축해 내원하는 환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준비도 마쳤다.

조영규 원장은 “성형수술은 획일화된 수술이 아닌 개개인을 고려한 진단과 수술 계획으로 보다 정밀하고 안전하게 집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남다른 철학과 노하우로 체계적인 성형 시스템을 확립해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수술을 진행할 것”이라며 “이번 개원과 함께 더욱 전문화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술 후 케어의 중요성도 간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문

에이엠만의 성형노하우
  • 정직한 성형외과
  •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 3無병원, AM성형외과
  • 체계적인 성형시스템
정직한 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의 책임성형
3無병원, AM성형외과
체계적인 성형시스템